PROJECT OVERVIEW
인정받는 투자가였던 안찬숙 대표는 우연히 접한 아로마의 효능과 시장가능성을 보고 이 시장으로 뛰어들었다고합니다. 투자가다운 도전정신과 과감성이 엿보이는 부분입니다. 아로마테라피를 열심히 연구하고 공부한 성과로 쉽지 않은 국가공인맞춤형화장품 제조관리사의 자격을 따냈습니다. 또한 이 분야에서는 누구나 인정해주는 국제아로마테라피협회 회원으로서 아로마테라피스트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전문강사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아로마의 효능을 느낄 수 있게 매력적인 아로마테라피 제품 개발을 목표로 a.marble을 성장시켜 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BRAND VALUE
핵심가치 추출하기
디자인에 앞 서 긴 시간을 안찬숙 대표의 퍼스널 아이덴티티와 시장환경, 브랜드 미션, 가치, 키워드 등을 도출해 시각화 전에 브랜드의 탄탄한 뿌리가 잘 뻗어 나갈 수 있게 심도 있는 협의를 이어갔습니다. 특히 테라피스트가 대표인 브랜드인만큼 대표 개인의 철학과 생각이 가장 중요한 실마리가 되기 때문에 최대한 그 이야기와 미래 비전에 대해 귀기울였습니다. 그리고 함께 브랜드의 미래 설계도를 그려갔습니다.
APPLICATION DESIGN
에이마블의 응용디자인은 자연의 에센스를 상징하는 브랜드마크와 로고가 적절한 간격과 비율로 적용되는 시각적 체계를 만드는 일이 가장 중요합니다. 매체의 성격에 맞게 노출 빈도를 조정하여 매력적인 커뮤니케이션 툴이 될 수 있게 시스템을 정립하였습니다.
PACKAGE DESIGN
LABEL
Project Name
에이마블 브랜드 개발
Client
에이마블
Brand Naming
에이마블 X 브릭
Brand Concept & Story
브릭
Visual Identity
브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