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점 시력
생각은 심오하나 실행은 단순하게
슈퍼 샤이한 브랜드의 매력
아이디어를 경험화하는 사람
브랜드 컨셉션 여정 지도 만들기
핸드크림을 얼굴에 발라보신 적 있나요?
<일인 회사의 일일 생존 습관> 출간 소식입니다.
사적인 얘기는 사업에도 필요하다
1인 기업의 기록법
때론 응용에서 기본으로
인상적인 도입부를 생각하자
‘나비 축제’는 나비가 주인공일까? 축제가 주인공일까?
디자이너가 배워야할 미술사조
디테일한 실행이 디테일한 경험으로
디자이너들이 최종적으로 설득해야할 대상
고급스럽게 해주세요
머리 속 광활한 대지 위에 아이디어를 그려보기
손목의 빠르기에서 생각의 빠르기로